안녕하세요

HP 플로터를 임대 판매하고 있는 플로터 하우스의 윤과장입니다.

오늘은 서울 종로구에 있는 휴대폰매장에 플로터임대 설치하고 왔습니다.



오늘 설치할 모델인 HP Designjet T790-24" 모델입니다.

총 6색(C,M,Y,GY,PK,MK)으로 도면이나 지도 출력에 아주 좋은 모델입니다.

출력속도도 고속모드로 32초에 A1 1장이 출력되는 속도로 매우 빠르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무한 공급기 장착이 가능해 정품 대비 저렴한 잉크값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재생잉크를 쓰기 때문에 품질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품질은 정품에 비해 많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오늘 설치할 장소인 서울 종로구로 갑니다.

비가 오는 날씨였지만 저희 플로터하우스는 플로터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갑니다. ㅎㅎ



이제 도착을 했으니 설치를 진행합니다.

많은 휴대폰 매장을 관리하는 거점 지사로 지사에서 포스터등을 출력하여 매장에 전달하게 됩니다.

이런 휴대폰 매장에서는 홍보가 중요합니다.

그래서 매장에서는 현수막이나 포스터 등으로 홍보를 많이 합니다.

이런 포스터와 현수막을 바로 뽑아서 사용할 수 있는 플로터가 홍보에는 제격입니다.

출력소에 맡겨서 기다리고 잘못된 부분을 수정할때 많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플로터 그것도 무한잉크 플로터라면 이번 시간과 비용을 훨씬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제 도착을 했으니 출력물을 테스트합니다.

T790 모델은 품질도 좋지만 속도 또한 빨라 시간이 생명인 업체에서 쓰시기에 가장 좋습니다.

출력물이 만족스럽게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로터 사용법과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플로터라고 해서 기존 프린터와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플로터하우스에서는 플로터 임대 뿐만 아니라 플로터에 사용되는 소모품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반 용지인 백상지부터 트레이싱지, 마닐라지(매트필름), 인화지, 유포지(점착지), 켈지, 캔버스, 컬러전용지, 부직포, 현수막 등등 많은 용지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저희 플로터하우스에서는 플로터 판매, 임대 및 매입도 하고 있습니다.

플로터 임대로 일반적으로 장비임대로 임대초기에 사용하실 수 있게 헤드와 잉크를 제공해드리고 추후에 구매하시는 임대.

스마트 임대로 헤드와 잉크 걱정없이 제공해 드리고 월단위로 측정 사용하신 만큼 청구하는 임대.

마지막으로 무한 임대로 헤드와 잉크 무제한 제공으로 추가 금액 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임대.

원하시는 조건으로 임대 가능합니다.

연락만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플로터하우스 윤과장